본문 바로가기

뉴스 이슈와 잡담 ON AIR

피프티피트피 사건의 진실은? / 정말 불쌍하다. / '그것이 알고싶다'가 이해된다.

반응형

현재 대한민국 온갖 언론과 대중들은 피프티피프티 멤버들을 향해 갖은 비난과 멸시를 보내고 있다.

연관되어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멤버들을 옹호하는 뉘앙스의 방송을 내 보냈다가 역대급 역풍을 맞아 편파방송을 한다라는 비난과 프로그램그램 해지 요청까지 맞고 있는 실정이다.

 

하지만 한걸음 떨어져 생각하면 어트랙트 전홍준 대표가 여전히 피프티를 원하는 이유가 있는데 단순히 돈에 얽힌 문제는 아닐것이라 보고 있다. 이에 대중들이 혹시나 오해를 하고 있지 않을까 염려 스럽다.

 

< 진실에 관한 가정형 팩트 >

 

더기버스 안성일과의 연관성 - 추측에 의해 안성일과 엮인 모든 사안은 맹 비난을 받고 있지만 아직까지 커네팅에 관한 모든 문제는 전홍준대표가 주장한 가스라이팅 이것 하나 밖에 없다. 혹시라도 멤버들이 주체적으로 소속사와 결별을 원하는게 진실이라면 혹은 그알에서 내 비친 정산 문제나 트레이닝의 가혹함이 멤버들이 못 견딜 정도가 되었더라면  멤버들의 논리구조가 합당하지 않을까...하는데...

또한 국가 이익 측면에서 보면 현 사태를 잠재워 주는 것도 그닥 나쁘지 않다.다만 전홍준 대표만 비참해지는 꼴이라 결별 그 자체는 치킨 게임과 딱히 틀린점이 없다.

 

<솔직히 옹호해 주려는데 현타 온다>

 

구체적으로 안성일과의 연관성을 도저히 지울수가 없다. 내가 봐서는 범죄형 인간과 손을 잡은것 같은데 분명 잘못된 카드이며 모든 대중들과 언론이 한목소리를 내지만 정작 멤버 본인들은 이에 대해 일언반구가 없다.

주체적이란 표현을 쓰면서 모든 사안을 타인의 입 과 행동에서 소식을 받는것이...이게 도대체가 이해가 안된다. 

또한 결국 대중들의 민심 그대로 한치의 오차가 없으면 어떻하냐? 

 

언론과 대중은 바보가 아니다. 그리고 팬들이라고 이제 많이 남지 않았는데 오로지 외국시장만을 노리는 것은 대한민국 국민임을 포기하는게 아닐까 한다...

 

사태를 해결 하는데 있어 본인들의 일선에 나서는게 가장 현명한 방법일 것이다. 제발 온갖 억측이길 바라며 반전이 있길 기도 한다. 솔직히 안성일은 제발 버리자. 썩은 동아줄 인것을...왜 이해가 안되나...한숨 나온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