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슈와 잡담 ON AIR

피프티피프티 멤버들이 피해자인 가설 / 만약에 feat.그것이 알고 싶다

붕야붕야 2023. 8. 20. 04:40
반응형

 피프티 멤버들이 정말 피해자라는 새로운 가설이 하나 떠올랐다. 증명이 된 내용은 아니기에 그저 측은한 마음에 이 내용을 알려 드릴려고 한다. 블로그에 어떤 내용을 담든 그건 작성자 마음이니 말이다.

 

다만 더기버스 안성일을 절대 옹호하는 차원에서 적는 글이 아니다. 본 가설도 안성일의 가스라이팅이나 손절에 대해 절대적으로 증명된 사실이 많으니 그가 선한 사람이다란 마음은 추호도 없는 걸로 이해하길 바란다.

 

(본내용 가설) 

 

가정이다. 핖티 멤버들은 수년간의 트레이닝 기간동안 가혹하다 느낄 정도로 힘들어 했었고 소속사에 대한 믿음이 약해졌을때 정산 문제까지 발생하자 소속사에 대한 신뢰감은 절망적으로 떨어졌다. 결과 자신들의 미래가 불투명해 보여 불가피 하게 계약해지를 선택 할수 밖에 없었다. 

 

멤버들은 전부 소속사를 떠나야 살겠다란 마음이 들었다. 평소 가깝게 지내온 안성일이 이 분위기를 눈치챘고 그녀들을 돕기로 한다. 하지만 안성일은 도움을 주기 보다는 본인의 이익에 더 충실한 사람 이였다.

 

신뢰가 생긴 핖티와 안성일의 관계가 대중에게 알려지자 비판과 비난일색으로 인터넷이 도배가 된다. 이 과정에 안성일의 수많은 범법 행위가 알려져 사실상 나락행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정도였다.

 

하지만 핖티는 안성일과 별개로 정말 어트랙스와 계약해지가 간절했다. 

 

전홍준 대표는 이 일련의 과정을 안성일의 가스라이팅으로  매우 심하게 의심하고 관련된 사실을 하나씩 까발렸다.

대중들은 안성일과 핖티 멤버들을 마치 한몸인양 동시에 비난을 했고 여론은 도배 되었다..

 

다만 전홍준 대표역시 회사 사정이 여의치 않았기에 할수없이 멤버들에게 더 많은 것을 요구하게 되고 이 과정에서 서로간의 앙금이 있는지 꿈에서도 몰랐다.

 

 

 

만약 멤버들이 간절히 원하는 이유가 따로 있다면 하는 가정에서 적은 글입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아무래도 어린 멤버들에게 포커스를 맞췄는데 그녀들은 피해자이며 어른들의 욕심으로 일어난 일련의 사건이라 표현 했던것 같습니다.

저도 그알을 보고 한순간 머리가 망치로 얻어 맞은 것처럼 띵했네요. 

 

저역시 배신돌의 이미지가 너무 컸고 대중들에게 동조되어 다른 사실이 있을지 모른다는 생각이 아예 없었던것 같습니다. 여러분들 처럼 매우 흥분하고 마치 정치인 싸움 마냥 즐기고 열받아 했었죠. 

 

하지만 만약에 새로운 진실이 있다는 가능성을 알아 버린 지금 중립박고 끝까지 관심있게 보기만 하겠습니다.

반응형